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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이용절차

STEP 1

상담예약

STEP 2

초기상담
(이용등록)

STEP 3

내부회의 및
서비스 계획 수립

STEP 4

계획조정 및
결과 안내

STEP 5

서비스 이용 및 연계
(사례관리)

STEP 6

모니터링/
사후관리/종결

STEP

01

상담예약

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- 12:00 ~ 13:00)

주말, 공휴일 휴무

STEP

02

초기상담(이용등록)

이용등록을 위해 복지카드를 준비하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.

STEP

03

내부회의 및 서비스 계획 수립

센터 및 타기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한 계획을 논의, 수립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.

STEP

04

계획조정 및 결과 안내

장애인 당사자와 가족이 함께 논의, 수립, 동의하여 결정된 서비스 계획을 안내합니다.

STEP

05

서비스 이용 및 연계(사례관리)

서비스 계획에 따라 센터 및 타기관 서비스를 연계합니다.

STEP

06

모니터링/사후관리/종결

계획과 목적에 따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지 정기적인 모니터링 및 사후관리를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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